로그분석 Log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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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 로그분석과의 차이점

세계 최초 현재 접속자 포함 실시간 로그분석
접속자 개개인별 PC의 접속통계, 광고효과를 완벽 분석합니다.

쿠키를 제거하고 IP를 변환하면서 접속하여도 동일 컴퓨터로 인식하여
추적/부정클릭으로 접속한 컴퓨터를 차단합니다.

주요특징

  • 경쟁사이트 광고 키워드 정보가
    무료 제공됩니다.(정확도 99%)
  • 타 로그분석에서 분석하지 못하는
    녹색 접속자 분석 "세계유일 특허기술"
  • 클릭초이스, 클릭스, CPC광고비
    사용 내역
    상세 정보 제공
  • 스크립트 적용작업 무료 대행,
    AS센터 운영, CPC광고 분석 상담
  • 로그분석 데이터와 리포트 정보
    5년간 저장
    (IP리스트 제외)
  • 현재 접속중인 접속자 리스트
    접속자와 완전 실시간 채팅 상담
타 로그분석과의 비교
타 로그분석, A사, B사, C사 주식회사 로그 로그분석 완결판 녹색접속자 분석
무료 또는 저렴한 비용 월 5만원~
IP변환 재 접속자를 각각의 접속으로 인식 IP변환 접속자의 재접속 인식
사이트에 접속하지 않는 부정클릭 접속자 인식 불가 사이트에 접속하지 않고 부정클릭 하는 녹색 접속자 100% 인식 통계
Inprivate 재 접속자를 각각의 접속으로 인식 Inprivate 접속자의 재 접속인식
쿠키 전체 삭제 후 재 접속자를 각각의 접속으로 인식 쿠키 전체 삭제 후 접속자의 재 접속인식
현재 접속중인 접속자 리스트 없고 실시간 상담 기능 없음 현재 접속중인 접속자 리스트 접속자와 완전 실시간 채팅 상담
접속자와 CPC광고비 사용내역 연결 불가 녹색접속자 포함 접속자와 연결된 CPC광고비 사용내역 상세정보 제공
경쟁사이트의 노출정보 광고정보 없음 경쟁 사이트의 노출정보 광고정보 D/B 제공
경쟁사 IP 등 홈페이지 접속 차단 기능 없음 경쟁사 IP 등 홈페이지 접속 차단 기능, 접속자 키워드 유형에 따라 팝업 안내 기능 제공
더블클릭으로 두 번 접속하면 접속수 2개 카운터, 홈페이지 접속 후 새로고침(F5)하면 접속수 카운터 새로고침(F5), 새창 열기를 구분하여 통계에 포함하지 않음
녹색 접속자는 타 로그분석, A사, B사, C사 등 타사에 인식하지 못하는 접속 정보입니다.
타사에서는 더블클릭으로 두번 접속하면 접속수 2개 카운터, 홈페이지 접속 후 새로고침(F5)을 해도 접속수를 카운터함으로 CPC광고 접속수에 오류가 있습니다.

부정클릭 녹색접속자

경쟁사이트 광고 키워드 정보

경쟁사이트 3개까지, 주 단위로 경쟁사이트의 광고 키워드 정보를 모니터링 해드립니다.

접속자 모니터링 엔진 탑재 / 로그분석 조건 검색 / 예상 부정클릭 접속자 검색 그 외...

접속자 분석 엔진으로 "네이버 클릭초이스 처음 접속자 중 페이지 이동을 2회 이상한 접속자들의 체류시간 형식" 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접속자 분석엔진 상세분석보기
 
 
중지
  • 로그분석, 부정클릭, 실시간상담 접속자마케팅 완결판 녹색접속자 활용방법
  • 열기

주요특징 차이점 상세

  • 순방문 분석의 경우 단순 숫자만 카운터하여 "누가" "어떻게" 라는 조건을 분석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접속자마케팅 프로그램은 "순방문"이 아닌 "순접속"의 개념을 도입하여, 해당 사이트에 한번도 접속한 적이 없었던 최초 방문자를 "순방문"과 별도로 "순접속"으로 통계합니다.
  • 타사에서는 순접속자를 구분하기 위해 보통 쿠키를 사용하지만 쿠키제거율이 20%가량 되기 때문에 정확한 분석이 불가능 합니다.

타 로그분석의 경우 쿠키나 IP를 기준으로 기간 내 중복 접속을 제거하고 단순 카운터만 하게 되므로 특정 페이지 및 카테고리, 특정 그룹의 체류시간, 접속 회차별 통계, 구매전환율, 개인별 통계, 부정접속구분, 특정 유입키워드, 특정 유입 도메인에 대한 순접속통계와 세부 정보 분석이 불가능합니다.

  • 총접속 : 총 방문자의 누적 카운트
  • 순방문자 : 단위시간(통상적으로 "1일")을 기준으로 총 접속에서 중복접속을 제거한 방문자 수
  • 순접속자 : 기간 구분 없이 접속자 1명에 대해 접속횟수에 상관없이 최초 접속시 1회만 카운트
  • 순구매자수 : 총 구매건수 중 접속자(컴퓨터 단위)의 중복 구매를 제거한 수

예 1) 한 사람이 하루에 2회 씩 3일 동안 접속했다면 총접속은 6회, 순방문자 수는 3회, 순접속자 수는 1회가 됩니다.
예 2) 특정 웹페이지가 히트된 카운터는 할 수 있지만, 특정 페이지에 유입되는 패턴을 분석하지 못합니다.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적중률 높은 광고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 ex 1

    네이버에서 특정 키워드 유입횟수가 100번인 경우 타 로그분석은 단순 100번의 키워드 유입으로만 계산 되지만, 접속자마케팅 프로그램은 순접속자가 50명이며, 2번 키워드 조회하여 접속한 사람, 3번 조회하여 접속한 사람, 1번 조회하여 접속한 사람 등의 총 조회 건수를 합한 유입횟수 100번임을 알 수 있습니다.

  • ex 2

    구매전환의 경우도 총 접속자 100명 중에 구매전환 10건일 경우, 타 로그분석은 세부내역 없이 단순 계산하여 구매율 10%라는 계산을 하지만 접속자마케팅 프로그램의 경우 한 사람에 의한 10건의 구매전환일 경우 총 접속자 대비 1%의 사람이 구매했다는 구매전환율 계산이 가능합니다.

또한 접속자의 접속 회차별 구매율, 인기 페이지, 체류시간, 재접속 주기 등도 분석이 가능합니다.

주요특징 차이점 상세
구분 특징 비교 분석 필요성 접속자마케팅
도입 효과
타사
로그분석
접속자마케팅
로그분석
접속자
분석 방식
스크립트방식 스크립트
+
서버로그
스크립트 방식에서는 기계적인 접속을 인식하지 못하고 서버로그 방식에서는 페이지 체류 통계 불가 스크립트 방식에 서버로그 RAW 데이터를 추가하여 접속자 인식 통계율 정확도 상승
접속자별
구분 및
재접속자
인식 방법
쿠키 방식 쿠키
+
오브젝트코드
+
그 외
접속자마케팅은 쿠키삭제, 아이피 변경에 관계없이, 접속자별 재접속 인식 개인별 통계이며, 각 개인에 대한 개인화 맞춤 서비스로 이용 편의성 제공의 필요

[컨텐츠의 증가에 따라 복잡해진 웹사이트의 관심 정보 찾기 어려움을 해소]

- 쿠키삭제, IP변경에 관계없이 재방문자의 정확한 통계

- 접속자 각 개인별 통계 D/B를 통한 접속자별, 홈페이지의 다른 정보를 보여 줄 수 있음

접속자
로그자료
저장 방식
접속자 순으로
전체저장 후 통계
접속자 분석 가공 후 특정 자료 구조에 의한 구조화 구분 저장 접속자마케팅은 자동 분류 저장 특허 기술로 접속자 통계, 검색 속도, 타사대비 4배 이상 향상 장기간 쌓인 많은 데이터로 인해 조회 시간이 오래 걸려 불편

- 구조화를 통해 분석 엔진이 연산해야 할 데이터의 양을 줄여 속도 향상

- 가벼워진 데이터의 처리 속도를 통한 실시간 로그 데이터 검색 가능

광고효과
측정기능의
정확성
일자별/광고별
단순 유입자수만
통계하여
실제 광고성과
분석이 어려움
광고유형별, 중복접속을 제거한 순접속 통계와 체류/클릭수/재방문율/구매율/잔존율까지 통계 접속자마케팅은 광고 성과 예측 정확한 광고 효과 분석 부정 광고 매체 선별 광고비 절감

- 단순 접속수만이 광고 효과의 기준이 되며 첫 페이지만 접속/ 하나의 컴퓨터에서 IP변경, 쿠키 제거하면서 접속하는 부정 접속 문제 발생

- 광고 종료 후 해당 홍보 내용을 통해 접속했던 접속에 대한 잔존율 통계 필요

- 정확한 온라인 광고 정책과 전략 수립

- 광고 비용 절감

현재
접속자
리스트
15분 단위 리스트로 15분간 사이트 이탈자 분석 불가 초 단위 현재 접속자 분석과 접속위치를 완전 실시간 리스트 타사의 경우는 15분 단위로 접속한 접속자를 현재 리스트로 출력

- 동시 접속자의 정확한 통계를 통한 홈페이지 서비스 전략 수립 및 하드웨어 시스템의 사용량을 체크하여 시스템의 효율적 구성

- 페이지 현재 접속자의 행동 패턴을 육안으로 확인하고 운영전략 수정

시스템 및 네트워크 비용 절감

접속중인 상태에서 완전 실시간 접속자 행동 분석을 통해 홈페이지의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해짐

접속자
개인별
접속이력
통계
개인별
통계 기능
없음

접속자 각각에 대한 접속 이력 통계

쿠키/IP변경에 관계없이 통계

접속자마케팅은 접속할때 마다 IP/시간/키워드/유입 광고/체류/페턴을개인별 각각 저장 어떤 성향의 접속자가 어떤 이용 패턴을 가지는지의 분석 필요

- 이용자별, 접속 주기/ 이용시간/ 개인 성향별 이용 패턴의 정확한 분석 가능

- 접속자별 다른 컨텐츠를 보여줄 수 있는 개인화 서비스 D/B 구축 가능

- 부정 접속자 판별을 위한 기초 자료 D/B 구축

회원가입
전환율의
정확한
통계
기능 없음 일반 접속자와 광고 접속자/재방문자의 구매전환 까지 통계 접속자마케팅은 처음 접속 후 다른 경로를 통한 재접속의 구매 전환을 통계하여 간접 구매 전환을 통계 접속시 마다 다양한 유형으로 변화하는 이용자의 접속 패턴 추적으로 접속 회차별, 주기별, 접속 횟수별, 회원 확보 전략 수립의 수정 처음 접속은 검색엔진, 그 후 즐겨찾기를 통해 재 접속후 회원가입을한 이용자수 통계를 통한 직접, 간접 가입전환 통계 가능
쿠키제거,
IP변경
접속자의
인식
불가능 특허기술로 메뉴 제공 재방문자의 유동IP 추적 접속자마케팅은 세계유일의 접속자 구분 기술

- 악의적인 댓글 등의 부정한 이용자에 대한 분석 필요

- 광고 대행사의 성과 관리 측정

- 쿠키삭제, IP변경에 관계없이 재방문자의 정확한 통계

- 부정한 목적의 이용자 축출, 제재를 위한 D/B구축

- 부정 광고활동 방지/ 실질적인 광고 효과 측정 기준 제공

실시간
접속자
상담/응대
기능 없음 회원가입/프로그램 설치 없이 접속자와 운영자 실시간 채팅상담 가능 접속자마케팅은 개인화 기술, 빠른 속도, 다양한 기능, 성공율 98% 이상 홈페이지 접속 "고객"에 대한 실시간 대응으로 서비스 수준 향상 필요

- 회원가입을 하지 않은 단순 접속 "고객"에 대한 신속한 응대로 신뢰 확보

- 접속 "고객"의 관심 유발로 회원 가입율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