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분석 Log Analysis

키워드광고분석 접속자마케팅 무료테스트신청 바로가기

서비스미리보기

고객지원센터

1811-4025

전화요청하기

광고효과분석

체류시간, 부정접속, 재접속, 구매전환이
높은 광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접속자 개개인별 PC&모바일의 접속통계, 광고효과를 완벽 분석합니다.

온라인 광고 중 접속자의 체류시간이 길고, 부정접속이 적고, 순접속이 많거나 구매 전환율이 높아 광고 효과가 큰 매체를 찾을 수 있다. 온라인 광고 투자 비용에 대한 성과 예측을 정확히 할 수 있다. 정확한 효과 분석을 통해 비용을 절감한다.

광고비 확대보다 정확한 타겟 설정

접속자마케팅 광고효과분석으로 효과 높은 광고에 집중하기

광고비 절약/축소

접속자마케팅 광고효과분석으로 불필요한, 효과 없는 광고를 먼저 축소

맞춤형 광고 분석(캠페인 광고분석)

기간, 광고 종류별에 따른 구분 분석이 가능합니다.

광고효과분석 - 접속자 전체

순접속, 재방문 분석, 직/간접 구매전환을 정확히 분석하여 광고효율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광고효과분석 - 광고유형

구글 광고의 경우, 구글 메인과 유투브, 카카오 광고의 경우 카카오 메인, 그 외의 제휴 매체는 전환율이 높지 않습니다.
광고 종류별 URL 상세 정보로 효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효과분석 - 검색어

검색어별 체류시간, 구매전환 분석을 통한 광고효율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광고효과분석 - 검색엔진

검색엔진별 체류시간, 구매전환 분석을 통한 광고효율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