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분석 Log Analysis

키워드광고분석 접속자마케팅 무료테스트신청 바로가기

고객지원센터

070-7433-2041
070-7494-3949

전화요청하기

광고효과분석

세계 최초 현재 접속자 포함 실시간 로그분석
접속자 개개인별 PC의 접속통계, 광고효과를 완벽 분석합니다.

쿠키를 제거하고 IP를 변환하면서 접속하여도 동일 컴퓨터로 인식하여
추적/부정클릭으로 접속한 컴퓨터를 차단합니다.

온라인 광고 중 접속자의 체류시간이 길고, 부정접속이 적고, 순접속이 많거나 구매 전환율이 높아 광고 효과가 큰 매체를 찾을 수 있다. 온라인 광고 투자 비용에 대한 성과 예측을 정확히 할 수 있다. 정확한 효과 분석을 통해 비용을 절감한다.

이벤트 스크립트(캠페인 설정)

배너나 이메일 등 사이트를 외부에 노출시켜 사이트 접속을 유도하기 위한 목적으로 일정기간 내에 진행되었거나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 광고를 의미합니다. 특정 기간동안 진행하는 이벤트광고의 경우 기간별 이벤트광고 분석을 통해서 진행중인 이벤트광고에 대한 성공적인 전략으로 진행중인지 아닌지에 대한 척도를 삼을 수 있으며, 기간별 이벤트광고가 구매전환까지 진행되는 정도를 통해서 이벤트광고의 성공 유무를 파악하여 기간 중 성공한 이벤트광고를 지침으로 삼아 접속자들의 관심을 유도할 수 있는 이벤트광고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광고효과분석 - 접속자 전체

웹 사이트 방문자의 구성 형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접속자 마케팅은 단순 유입수만을 카운트하는 것이 아니라 중복방문을 제거한 순방문자를 구분합니다. 순방문자, 신규방문자, 재방문자의 데이터의 비교,분석을 통해 보다 정확한 광고효과분석을 가능하게 합니다.

광고효과분석 - 광고유형

사이트 특성상 광고로 인한 유입이 많은 경우 지속적인 광고 진행을 하되 광고유형 중 회원가입률이 높으며 구매건수/금액이 높은 광고유형에 대해서는 유지 및 지속하고 방문은 있으나 체류시간과 매출로 이어지지 않는 경우는 사이트 내부의 문제 이므로 사이트의 내의 내용을 보강할 것을 권하며 광고는 하고 있지만 방문 자체가 적은경우 광고 집행시 신중히 생각하여 진행해야 할 것 입니다.

광고효과분석 - 검색어

방문자가 사이트 유입시 사용한 검색어로 방문자들의 검색어 선호도 확인 및 키워드광고시 참고자료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현 진행중인 광고가 전략적으로 잘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문 및 구매까지 이루어진 검색어에 대해서는 광고시 유지 및 지속을 하며 방문은 있었으나 회원가입및 구매까지 이루어지지 않은 검색어는 해당 검색어와 관련된 내용에 대해서 홈페이지 내부를 보강하고 방문 자체가 없는 검색어에 대해서는 광고 진행시 다른 광고로 대체하는 등 광고시 참고 할 수 있습니다.

광고효과분석 - 검색엔진

방문자가 선호하는 검색엔진에 대해 확인 가능하며 검색엔진을 통해 방문 및 구매까지 이루어진 검색엔진에 대해서는 광고 집행시 참고하여 유지 및 지속하고 방문은 있으나 체류시간과 매출로 이어지지 않는 경우는 사이트 내부의 문제 이므로 사이트 내의 내용을 보강할 것을 권하며 광고는 하고 있지만 방문 자체가 적은경우 광고 집행시 신중히 생각하여 진행해야 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