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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기능 및 특징

고객이 눈에 보입니다.
완전 실시간 접속자 문의 응대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해보세요.

사이트에 접속하는 모든 방문자에게 일대일로 상담하는 접속자마케팅 실시간상담기능으로
고객에게 먼저 말을 걸 수 있는 적극적인 마케팅 방법입니다.

  • 관리자가 고객에게 먼저 대화요청

    현재 접속자 목록을 통해 고객의 유입정보(접속IP, 접속경로, 고객위치)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고객에게 직접 대화요청을 걸어서 제품에 대한 홍보 및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담창 하나로 여러명의 고객과 대화 가능 (그림 ①)

    실시간 상담창을 접속자별로 나란히 표시하여 대화창 전체를 볼 수있게 만들어서 대화의 혼란을 방지하였고 사용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빠른 설정 및 관리 기능 (그림 ②)

    말풍선 아이콘 : 선택된 접속자의 저장된 대화 목록 확인
    저장 아이콘 : 선택된 접속자의 대화 내용 저장
    모니터 아이콘 : 선택된 접속자의 페이지 이동경로 확인
    입술 아이콘 : 선택된 접속자의 대화 차단

    자주쓰는 대화 관리 (그림 ④)

    고객과 대화시 자주 사용하는 문구나 반복적인 답변인 경우 미리 저장해 두어 입력 시간 절약 및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 상담창 사이즈 조절 가능

    고정된 대화창이 아니라 유동적인 대화창으로 상담 중 자유자재로 대화창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웹페이지로 보여주는 기능

    고객과 실시간 채팅중 상품페이지를 보여줄 수 있는 기능으로 메시지 전송시 URL 입력만으로 간단하게 구현됩니다.

    상담자 변경 (그림 ③)

    상담 중 부득이하게 상담 진행을 계속하지 못할 경우 상담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파일 관리 (그림 ⑤)

    주로 사용되는 파일을 미리 저장하여 실시간 자료전송해줌으로써 빠른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 상담 내용 저장 (그림 ①)

    고객과의 대화 내용을 자동 또는 수동 저장 할 수 있습니다.

    부재시 고객에 대한 빠른 응대방법

    관리자 부재시 홈페이지의 상담창이 SMS 문자 전송창 및 MEMO 창으로 전환되어 고객에게 문자를 받을 수 있는 기능

  • 알림소리 설정 (그림 ②)

    고객이 접속하거나 대화요청시 알림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채팅창 환경설정

    알림소리,상담설정, 대화저장 등등 실시간 상담시 필요한 설정을 미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