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Customer Support

키워드광고분석 접속자마케팅 무료테스트신청 바로가기

서비스미리보기

고객지원센터

  • # 010-5165-7953
  • @ 010-9572-7953
  • * 010-9941-7953
  • ? 010-9690-7953

회원 커뮤니티

상위 노출 사이트 70%이상이 접속자마케팅을 사용합니다.

세계유일 제품, 관련 특허 78개/국내 로그분석업계 부동의 1위! 44,692명이 경험중입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266 검색엔진관련 [1] 드렁큰쪼 2020/01/06 17:05
265 쿠키제거후 접속 [2] IP머리아픔 2019/08/27 08:56
264 쿠키제거후 재접속은 무엇인가요? [0] 필통 2019/07/25 23:11
263 상담 관리 좋은가요? [6] 상담 2019/07/03 15:04

상담창 사용해보신 분들 있으시면 듣고싶네요.

상담창으로 상담 하셨던 분들 반응이 어떤가 싶어서요

  • 디자인플랜2019/07/17 16:23
  • 안녕하세요 다름 아니오라 기능부분 체크하기 위해서 홈페이지 방문을 하고 있는 상태 인데 현재 접속자정보가 없다고 나와있습니다 어떻게 해결을 해야 할까요??
  • 유니월드2019/08/02 10:06
  • 저는 로그를 사용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분석도 분석이지만! 상담창 활용 기능이 너무너무 좋아요! 고객들어오면 자동인사말도 가능하고, 오른쪽에 설정해둔 대화로 고객한테 빠르고 쉽게 말걸 수 있어가지고 ㅎㅎ! 그럼 반응들이 오던데요? 그래도 꾸준히 저는 접속한 고객한테 다 말걸어염!
  • 부정클릭과의전쟁2019/10/29 19:39
  • 그런데, 창을 항상 열어놓고 있어야하지않나요? 상담창으로 상담들어올 경우, 팝업창이 뜨는 기능이 없다던에요..
  • 앵쯔2019/11/19 09:24
  • 아하
  • JB플랜트2019/11/23 10:44
  • 상담창 기능 유용합니다..다만 자동인사말이 나간 이후 고객이 홈페이지에 머무르는 동안 멘트를 보내서 대화가 계속 이어질수 있게 해야 효과적인거 같습니다..
  • 엠엠2019/12/09 09:47
  • 유용합니다. 상담으로 물어보시는 분들도 꽤 계시구요.
    먼저 상담창에 인사 하면 상담창이 커지기 때문에 눈에 띄기도 합니다.
262 네이버 웨일..? [0] .. 2019/07/01 15:54
261 매번 같은 시간 체류 후 나감 [1] 부정클릭.. 2019/07/01 14:16
260 녹색접속자는 차단 못하나요? [1] 라라라 2019/06/17 17:33
259 네이버 클릭초이스? [0] 이청수 2019/06/03 11:31
258 체류시간을 오래머물지않았는데 로그에 표시안되는경우 [0] 반하다플라워 2019/05/28 11:25
257 방문수와 접속수의 차이가 뭔가요? [3] 원더풀카 2019/04/08 10:33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