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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속자마케팅이란?/특징

CPC광고를 한다면 접속자마케팅을 이용하세요.
키워드광고 상위 노출 사이트 70%이상이 접속자마케팅을 사용합니다.

세계유일 제품, 관련 특허 68개/국내 로그분석업계 부동의 1위! 44,692명이 경험중입니다.

1. 실시간 상담 특징

  • 완전 실시간 접속자 문의 응대
  • 설치가 필요 없고 다양한 기능의 상담창 제공
  • 재접속자의 상담 이력/재접속 이력 확인 가능
  • 서비스 이용중인 경우 상담이력 5년간 저장
  • 프로그램 설치 없는 실시간 상담 프로그램 중 세계최고 속도 / 방화벽 통과 기술 탑재
  • 메일과 게시판을 통한 수동적인 고객 응대 방식에서 탈피하여 실시간 상담을 통해 능동적인 고객 응대 가능
  • 회원가입 및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사이트 접속자에 대한 완전 실시간 상담 가능
  • 웹사이트 접속자가 찾는 정보를 운영자가 찾아서 접속자 화면에 제공(URL, 파일)
  • 웹사이트 접속자가 보고 있는 페이지 확인 가능
  • 운영자가 채팅 상담 도중 자리를 비워야 할 경우, 상담자 변경 기능을 통해 계속적인 상담가능
  • 접속자의 웹사이트 접속시나 대화 요청시 운영자에게 알람 기능 제공
  • 채팅 상담시 자주 사용하는 문구나 반복적 답변은 저장하여 빠른 시간내에 답변 가능
  • 운영자 부재중 설정, 상담내용 자동.수동 저장 기능 제공

2. 부정클릭 추적 특징

  • 녹색 접속자 분석
  • InPrivate브라우징 및 쿠키를 제거하고 IP를 바꿔가며 접속하더라도 동일 컴퓨터로 정확히 인식하며, 해당 접속자의 사이트 접속을 차단하는 기능 제공
  • 녹색 접속자란?

    녹색 접속자는 홈페이지를 열지 않고, CPC 광고를 클릭하여 광고비만 소진시키는 부정클릭 접속자와 "검색 bot" 같은 프로그램 접속입니다.
    (※ 녹색 접속자는 리스트에서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 부정클릭 접속자, 홈페이지 접속자 차단 가능

    구글, 클릭초이스, 클릭스 등 CPC광고로 부정접속(클릭)하는 접속자 화면에 팝업창을 띄워 접속이력을 보여줌으로 부정접속(클릭)이 추적되고 있음을 보여줌. 이와 같은 경고창 출력은 부정클릭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 환급요청 데이터 통계 자료 제공

    인터넷 보급이 점차적으로 확대됨에 따라 인터넷 광고(CPC,CPM)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CPC 광고(클릭초이스, 클릭스)는 클릭당 요금이 과금되기 때문에 충전한 광고비가 소진 되어도 언제, 어떻게, 누가 클릭하여 지출되었는지 확인할 수 없어 답답했던 것이 현실이었습니다. 접속자마케팅 부정클릭 추적 프로그램은 실제 IP와 키워드 클릭수를 확인할 수 있어 환급 받기 위한 요청 자료로 많이 사용합니다.

  • 광고비 절감 효과

    부정클릭 의심 접속자에게 1차/2차/3차 경고창을 통해 즐겨찾기를 유도한 후에도 계속적인 접속이 이루어진다면 해당 IP를 접속차단 할 수 있습니다. IP 접속차단 시 해당 사이트를 볼 수 없어 부정클릭이 감소하고 광고비 절감에 도움이 됩니다.

3. 실시간 로그분석 특징

  • 광고비 사용 내역
  • 접속자 분석엔진 실시간 검색
  • 녹색 접속자 분석
  • 현재 접속자에 대한 웹통계 실시간 분석
  • 세계최대 분석 항목
  • 경쟁사분석모니터링
  • 키워드 팝업
  • 로그분석 및 리포트 5년간 저장
  • 클릭차트
  • 광고 효과 측정
분석항목 400여개로 전 세계 모든 로그분석에서 분석중인 어떤 데이터라도 당사에서는 분석이 가능합니다.
타 로그분석에서 분석하지 못하는 자료와 타 로그분석에 없는 기능을 확인하세요.
  • "클릭 초이스""CPC 광고비" 소진 상세 내역입니다. 리스트에 녹색 표시 부분은 타사 로그분석에서 분석하지 못하는 데이터 입니다.
  • 기록거부 접속자 "Inprivate 브라우징", "IP 변환프로그램", "모든 쿠키 삭제" + "녹색접속자"

    리스트에 녹색 표시 접속자는 홈페이지 방문없이 광고비만 소진시킨 접속자입니다. 또한 타사 로그 분석에서 분석하지 못하는 정보 입니다.

  • 광고를 통한 접속자등, 특정한 접속자의 재접속 주기
  • 광고를 통한 접속자등, 특정한 접속자의 접속자별 접속이력 별도 통계
  • 광고를 통한 접속자등, 특정한 접속자의 접속 회차 구분
  • 광고를 통한 접속자등, 특정한 접속자의 체류시간 별도 통계
  • 개인별 사이트 접속차단 가능
  • 현재 홈페이지 접속자 실시간 리스트와 현재 접속위치 실시간 표시
  • 접속중인 현재 접속자의 사이트 페이지 이동경로등 각종 통계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
  • 유동 IP 추적 가능
  • 회원가입된 접속자의 사이트 로그인 없이 단순 접속만 하여도 회원 단순 접속율 통계 가능
  • InPriVate브라우징 추적 가능
  • 모든 쿠키제거 추적 가능
  • 경쟁사이트 분석 가능
  • 검색어별 키워드 팝업 가능

4. 내 광고 효과 분석 특징

  • 경쟁 사이트 광고 키워드 정보제공
  • 광고 효과가 높은 광고 매체 확인 가능
  • 비용 대비 광고 성과 예측
  • 광고 비용 절감

  • 경쟁 사이트 광고 키워드 정보

    경쟁 사이트 3개 까지 주 단위로 경쟁 사이트의 광고 정보를 모니터링 해드립니다.

  • 잔존율

    로그 제품은 특정 광고를 통한 유입이 4월 한달간 100명일 경우, 이 100명 중 광고가 종료된 5월에, 몇 명이 재접속을 하였는가에 대한 "광고 생존자" 통계를 하며, 타사의 경우 분석 자체가 불가능하다.

  • 순접속

    쿠키방식에서 탈피한 로그 제품은 특정광고를 통해 접속한 컴퓨터 [실제 사람수]가 몇개 인지를 계산하고 있지만, 쿠키방식인 타사의 경우 분석자체가 의미가 없고, 한 사람이 광고를 반복하여 클릭 접속하는 경우가 많을 경우, 광고 효과가 상대적으로 약한 것으로 봐야 한다.

  • 이벤트 스크립트

    일반 스크립트에서 분석 불가능한 특정광고에 대해 이벤트 스크립트 등록을 통한 상세분석 모든 온라인 광고에 대한 분석이 가능하도록 확장 기능 제공

  • 종합

    체류 시간이 길고, 부정접속이 적고, 순 접속이 많거나, 구매전환이 높아 광고 효과가 큰 광고를 찾을 수 있다.

타 로그분석과의 기술적 차이점

광고 노출 경쟁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광고비 내려갑니다. 주식회사 로그 접속자 마케팅 완결판 10일만 사용하면 부정클릭이 사라집니다. 실시간 상담으로 매출이 올라갑니다.

타 로그분석과의 비교
타 로그분석, A사, B사, C사 주식회사 로그 로그분석 완결판 녹색접속자 분석
무료 또는 저렴한 비용 월 5만원~
IP변환 재 접속자를 각각의 접속으로 인식 IP변환 접속자의 재접속 인식
사이트에 접속하지 않는 부정클릭 접속자 인식 불가 사이트에 접속하지 않고 부정클릭 하는 녹색 접속자 100% 인식 통계
Inprivate 재 접속자를 각각의 접속으로 인식 Inprivate 접속자의 재 접속인식
쿠키 전체 삭제 후 재 접속자를 각각의 접속으로 인식 쿠키 전체 삭제 후 접속자의 재 접속인식
현재 접속중인 접속자 리스트 없고 실시간 상담 기능 없음 현재 접속중인 접속자 리스트 접속자와 완전 실시간 채팅 상담
접속자와 CPC광고비 사용내역 연결 불가 녹색접속자 포함 접속자와 연결된 CPC광고비 사용내역 상세정보 제공
경쟁사이트의 노출정보 광고정보 없음 경쟁 사이트의 노출정보 광고정보 D/B 제공
경쟁사 IP 등 홈페이지 접속 차단 기능 없음 경쟁사 IP 등 홈페이지 접속 차단 기능, 접속자 키워드 유형에 따라 팝업 안내 기능 제공
더블클릭으로 두 번 접속하면 접속수 2개 카운터, 홈페이지 접속 후 새로고침(F5)하면 접속수 카운터 새로고침(F5), 새창 열기를 구분하여 통계에 포함하지 않음

순접속자란? 특정 기간 동안 웹사이트에 접속한 접속 중에 처음 접속을 제외한 중복 접속을 모두 제거한 순수한 접속자를 의미합니다.

순방문자는 무작위로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다수의 접속 데이터 중에서 IP 또는 쿠키를 기준으로 단위기간(1일,1개월,1년) 내의 중복 데이터를 제거한 카운트만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인 로그분석 프로그램에서는 기간 내의 특정 기간 동안 중복 데이터 제거를 통해 순방문자수를 카운트하며 단지 기간 설정을 통한 그 기간 내의 중복을 제거한 것 말고는 더 이상의 의미가 없는 단순 카운트일 뿐입니다.

좀 더 안을 들여다 보면 그 중복값을 제거하는 기준 자체가 IP 또는 쿠키가 기준인데 유동 IP 사용자가 전체의 70%를 차지하며 쿠키제거율은 20% 내외로 단위 순방문자 집계기간이 길면 길수록 오차율은 늘어 날 것이며 2주 이상 기간 설정 시 순방문자 수 카운트는 신뢰할 수 없는 수준이 되어 버립니다. 또한 통계 할 수 있는 항목에서 순방문자 수를 활용할 수 있는 단지 접속카운트가 유일할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