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자마케팅 소개 Visitors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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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용법

CPC광고를 한다면 접속자마케팅을 이용하세요.
키워드광고 상위 노출 사이트 70%이상이 접속자마케팅을 사용합니다.

세계유일 제품, 관련 특허 68개/국내 로그분석업계 부동의 1위! 44,692명이 경험중입니다.

로그분석 녹색 접속자(부정클릭), 실시간상담, 경쟁사 광고 정보 활용방법

로그분석 활용법

  • 접속자를 분석하여 보고서 작성 [ ROI 분석 등, 사이트 운영 자료, 정책결정 ]
  • 로그분석은 광고를 통해 접속한 사람 수와 구매한 사람을 확인하고, 어떤 광고에 대해 비용대비 매출 발생 기여도를 판단하여 광고확대냐? 중단이냐? 를 결정

녹색접속자 활용법

  • 클릭 후 홈페이지에 접속하지 않는 키워드별 접속자 비율을 확인해서 광고시간, 노출 순위, 광고 중지나 변경에 참고 할 수 있다.
  • 광고비 상세 사용내역 정보로 광고비가 갑자기 늘어난 이유 분석, 매체 노출 파트너 사이트 선택, 키워드별 경쟁 관계 분석, 상세 광고비 사용내역을 확인하여 합리적인 광고운영을 할 수 있다.
  • 타 로그분석은 녹색 접속자 분석이 불가능
  • 타 로그분석은 더블클릭으로 두 번 접속하거나, 홈페이지 접속 후 새로고침(F5)도 접속수 통계 추가
  • 무 의미한 데이터를 CPC광고의 접속수로 통계함으로 총 접속자, CPC접속자, 광고 성과 오류

부정클릭통계 활용

  • 키워드별, 광고별, 메체별 부정클릭 비율 확인을 통한 광고 효과 비교와 접속차단이나 고소, 환급자료로 활용
  • 갑자기 늘거나 줄어든 광고비, 매체의 노출 파트너 사이트의 광고, 키워드별 경쟁관계 분석시 부정클릭을 참고하여 광고 확대냐? 중단 또는 순위 조정에 참고할 수 있다.

실시간상담의 목적

  • 실시간으로 체류시간, 페이지 이동, 키워드별 재 접속자의 대략적인 사이트 이용을 분석하여 전략적인 사이트 운영 가능
  • 홈페이지 접속자를 나의 상점에 찾아온 손님이라고 봤을 때 실시간으로 손님을 응대하고 손님의 궁금증을 신속히 답변하게 되면 그 만큼 구매율 상승

경쟁사 분석 활용 방법

  • 경쟁사의 광고 노출 정보를 활용하여 세부 키워드를 개발할 수 있음
  • 세부 키워드를 개발하여, 광고시 "확장노출" 광고비용 보다 저렴한 "기본노출" 키워드 등록을 확대하고 유입대비 광고 비용을 30% 이상 절감할 수 있다.

클릭차트 활용방법

  • 랜딩 페이지에서의 클릭정보를 시각적으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 랜딩 페이지 특정 선택 영역의 상세정보를 분석하여 클릭율 등 문제점을 파악할 수 있다.

캠페인 분석 활용방법

  • 블로그, 카페, 뉴스, 게시판, 이메일, 배너 등 간단한 코드 생성을 통해 특정 유입의 페이지, 상품, 매출분석까지 가능하다.